롯또 1등에 당첨됐습니다.

잡담 2006. 12. 20. 23:13
만약 이런 꿈 같은 일이 발생한다면 하고 싶은일 10가지를 적어주세요. 형식은 자유이며, 중복이 있어도 언제나 용서가 됩니다. 이어 받기이므로 10가지를 적은 뒤에는 꼭 이 글을 이어 받을 사람을 적어주세요.

1. 집을 산다.
아내는 40세가 넘어도 자기 집 하나 소유하지 못 하는 것을 실패한 인생의 한가지로 여기는 듯 합니다. 주변 환경이 그렇게 만들었겠지요. 로또로 몇 십억이 생기면, 재산 증식의 수단 등 골치 아픈 건 모두 차치하고라도 아내가 맘 편히 지낼 수 있도록 33평 집 한 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. 예쁜 거 좋아하는 대부분의 여자들이 원하는 정원이 있어야겠지요?

2. 가족에게 나눠준다.
약간. ^^ 그 양의 많고 적음 때문에 가족 간에 의 상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...

3. 조그마한 헬기를 산다.
저는 자동차를 무척 무서워 합니다. 저 혼자 조심한다고 안전한 일이 아니기 때문이지요.
열심히 자격증 취득해서 옥상에 조그마한 착륙장을 만들어 처가나 국내여행 다닐 때 헬기 타고 다니면 너무 좋겠다~아.

4. 그랜드 피아노를 산다.
아내가 하나 갖고 싶어 하더군요.

5. 보험에 가입한다.
현재 제 이름으로 든 보험이 하나도 없습니다. 이제 슬슬 피로도 잘 느끼고 무릎도 좀 시린 것이 보험 들 때가 되었나 보군요. 부모님과 장모님, 아내와 제 명의로 기부 보험 한가지 보장성 보험 한가지, 그렇게 들어야겠군요.

6. 아내의 옷과 신발, 가방 등을 질리도록 맘껏 사준다.
매번 쫌생이 남편 잔소리 때문에 물건 샀다가 환불하는 아내에게 원없이 갖고 싶은 거 사주면 아마 일주일 만에 흥미를 잃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 ^^
여자를 몰라도 너무 몰라~~

7. 컴퓨터 관련 학원을 다닌다.
해킹, 보안 관련 학원, 프로그래밍 학원 등 좀 더 체계적으로 배워 컴퓨터를 잘 알았으면 좋겠습니다. 시간과 돈 걱정 않고 편한 마음으로 그렇게 배우면서 살면 참 좋겠습니다.

8. 2억은 주식, 선물/옵션에 투자한다.
2억 다 소진하면 내 평생 다시는 주식시장 쪽으로 볼 일 보는 일도 없기.

9. FTP 서버를 운영한다.
1999년 초고속 인터넷을 하기 시작하면서부터 하고 싶던 것인데, 많은 돈이 생기면 IDC 센터에 짱짱한 속도와 용량의 FTP 서버를 두고 인터넷으로 알게 된 사람들과 자료실을 평생 운영하고 싶었습니다.

10. 세계 10대 휴양지로 여행을 간다.
아내가 몸이 약해 배낭여행 같은 탐구심 충족성 여행은 못 가고 아름다운 경치 보며 쉴 수 있는 휴양지로 편안한 여행을 다녀왔으면 좋겠습니다.

10개를 언제 채우나 고심했는데 쓰다보니 어느 새 다 채웠군요.
이런... 역시 나만 생각하는 내 성격이 고스란히... 남들은 기부도 하고 그러던데. ^^
기부 보험을 큰 걸로 들어야겠군.

글 넘겨주신 도아님 감사드리며
다음 타자는 니야님, 윤군님, KIDA님 입니다. 받아주세욧!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