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료 문자 보내기

컴퓨터 2008. 7. 15. 00:29

얼마 전 위자드웍스에서 무료 문자 위젯 '엄지' 평가단 응모를 받길래 내 블로그에서도 무료 문자 좀 실컷 보내볼까 하고 응모했는데 평가단 당첨이 되어 위젯을 달았다.
덕분(?)에 페이지 로딩 속도가 영쩜 몇초 정도 느려졌으나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데 뭐가 아쉬우리.

작년말 휴대전화기 구입 때 KTF로 통신사를 바꾸니 네이트온에서 주는 무료 문자수가 10개로 팍 줄어 아쉽던 차에, 파란닷컴에서 메일 사용량에 따라 SMS 를 무료로 주는 서비스를 해서 요즘 파란메일을 억지로(?) 로그인하곤 했다. 사용도 잘 안 하는 메일, 하루에 한두번 로그인하여 클릭 몇번 하고 한달에 100개 문자메세지 받는 게 그나마 괜찮아 쓰고 있었는데 내 블로그에서 이렇게 바로 보낼 수 있으니 더없이 기쁘군. 더군다나 나뿐 아니라 모든 방문자가 사용할 수 있으니 진정한 무료가 아닌가 말이다.

주소록 기능, 예약 발송, 단체 발송 등 부가기능이 없는 건, 쉽게 접근 가능하고 무료로 보낼 수 있다는 장점에 가려 아직까지 참을 만하다. 위자드웍스의 개인화 서비스, 앞으로 얼마나,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그 무궁한 가능성에 기대가 된다.

문자를 보내고 싶다면
1. 왼쪽의 엄지 아빠 그림을 눌러
2. 기존 내용을 지우고
3. 보낼 문자 내용 적고
4. 문자 보내기 버튼 누르고
5. 받는 사람/보내는 사람 전화번호 입력 후
6. 보내기 완료 버튼을 누르면 된다.

아주 친절하게도 보낸 사람 전화기로 문자 배달 완료 메세지가 온다.

추가
음, 갯수 제한이 있는 걸 몰랐다.
1PC당 하루에 10건, 한달에 300건 제한이 있고 앞으로 전송 횟수를 늘릴 예정이라는군.

: